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베트남 이야기

내가, 가족이 결혼한다는 생각과 마음가짐을 갖고 임하겠습니다.

베트남여행

2024-01-30

광 닌 (Quảng Ninh)성의 동쪽에 위치하는 꼬또 (Cô Tô)섬은 여름철 긴 백사장을 갖고 있으며 자연미를 찾길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이상적인 곳이다.

여름철 6월에 젊은이들과 함께 공동으로 여행사가 개최한 상품을 따라 꼬또 (Cô Tô)를 여행하였다. 알려진바에 의하면 이 회사는 베트남 및 세계의 흥미로운 여행지의 서비스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공통적인 여행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.

꼬또 (Cô Tô) 섬은 돌과 물의 독특한 결합이며 결합이며 해가 돋을 때 여행하는 사람은 아무도 그냥 지나칠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는 멍롱 바위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용의 발톱처럼 바다를 향하는 거대한 산을 보면서 정말 놀랐다.

섬에서 거주하는 사람에 따르면 멍 롱 (Móng Rồng) 바위의 다른 이름은 카우 미 (Cầu Mị)로 섬의 동북-서남 향에 따라 40ha 이상의 면적에 2km에 이르는 길이를 자랑한다. 멍 롱 (Móng Rồng) 바위는 바다물로 인해 침식석 을 포함하고 있다. 지난 수천 년 동안 독특한 모양으로 깎여진 돌은 생생한 돌결무늬와 다양한 색깔이 쌓여 있다. 멍 롱 (Móng Rồng) 바위는 꼬또 (Cô Tô) 섬에서 멋있는 새벽 빛을 가장 잘 받은 곳이다.

시내에서 “사랑의 길”이라는 이름의 낭만적인 길을 지나서 꼬또 (Cô Tô) 섬의 가장 아름다운 바다로 알려진 된 반 짜이 (Vàn Chảy) 해변으로 가보았다. 6월은 여행의 계절이 시작되는 달이라서 그런지 반 짜이 (Vàn Chảy)해변에는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비었다. 황혼이 와서도 수많은 사람들로 인해 이곳의 분위기는 매우 활기 넘쳤다. 

다름에서 생각하고 생각에서 시작하겠습니다.
TEL. 02-722-1988~9